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전 15곳

한때 왕과 왕비의 고향이었던 궁전은 왕실의 거주지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권력과 위신을 나타내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이와 같이 군주와 황제는 서로 경쟁하여 호화로운 여름 별장을 의뢰하고 끝없는 홀과 왕실을 채울 정교한 예술 컬렉션을 수집했습니다.

장엄한 건축물과 예술품 외에도 옛 왕실 거주지에는 멋진 분수와 화단이 전시되어 있는 멋진 정원과 정원이 있습니다. 중요한 예술적, 문화적, 역사적 가치로 인해 이 아름다운 궁전은 이제 주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와 박물관이 되었습니다.

그랜드 팰리스

차오프라야 강 유역에 위치한 방콕 왕궁은 방콕 중심부에 있습니다. 1782년에 지어진 이 거대한 복합 단지와 넓은 정원은 한때 태국 왕들의 거주지였습니다.

이제 부분적으로 대중에게 공개된 이 궁전은 아름다운 건물, 장엄한 안뜰, 아름다운 정자를 자랑하며 아름다운 태국 전통 건축물이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의심의 여지가 없는 하이라이트는 태국 전체에서 가장 존경받는 불교 유적지인 에메랄드 사원입니다.

레이크 팰리스

현재 호화로운 호텔인 레이크 팰리스는 한때 인도 메와르 왕조의 여름 별장이자 휴양지였습니다. 1743년에서 1746년 사이에 지어진 반짝이는 흰색 궁전은 ‘호수의 도시’인 우다이푸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수 중앙의 섬에 마법처럼 자리 잡은 궁전은 매우 낭만적인 광경을 연출합니다.

우아한 돔과 정면은 주변 바다에 꿈결같이 반영됩니다. 화려하게 장식된 스위트룸 외에도 호텔에는 손님들이 탐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파빌리온과 안뜰, 무성한 정원과 즐겁게 반짝이는 분수가 있습니다. 고요한 환경과 놀라운 건축물 덕분에 레이크 팰리스는 정말 바라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페테르고프 궁전

별명 ‘러시아 베르사유’. Peterhof Palace는 크기, 규모 및 화려 면에서 Sun King의 왕궁과 확실히 경쟁합니다. 광대한 지역에 펼쳐진 궁전과 조경된 정원은 상트페테르부르크 바로 외곽의 핀란드 만 기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1709년에서 1756년 사이에 지어진 이 호화로운 궁전은 표트르 대제가 러시아의 근대화와 서구화를 상징하고 강조하기 위해 지은 것입니다. 이처럼 각 방은 지난번 방보다 더 정교하게 디자인되고 장식되었으며, 그 중 왕좌의 방과 체스마 홀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외부도 놀랍습니다. 방문객들이 돌아다닐 수 있는 끝없는 분수와 화단, 그리고 적절하게 명명된 그랜드 캐스케이드(Grand Cascade)가 있습니다. 예술과 건축의 경이로움을 선사하는 Peterhof Palace 단지를 놓쳐서는 안 됩니다.

마이소르 궁전

화려한 외관, 우아한 아치, 웅장한 대리석 돔이 있는 인도의 마이소르 궁전은 그야말로 압권입니다. Wadiyar 왕조의 엄청난 부와 권력을 보여주기 위해 1897년에서 1912년 사이에 지어진 이 궁전은 실제로 ‘궁전의 도시’라는 별명을 가진 마이소르의 7개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마을 주변에는 놀라운 기념물과 랜드마크가 많이 있지만, Mysore Palace의 매력적인 건축물과 녹음이 우거진 조경 정원은 Mysore를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만듭니다.

팔레 데 파프

무시무시하게 생긴 요새이자 우아한 궁전인 아비뇽의 교황 궁전은 1300년대에 가톨릭 교회의 수장이 거주했던 곳입니다. 영향력 있는 거주자들로 인해 궁전은 권력과 명성을 모두 투사해야 했습니다. 전성기에는 유럽에서 가장 큰 고딕 양식 건물 중 하나였습니다.

이제 중요한 역사적, 건축학적 랜드마크인 이 궁전은 탐험하기에 매혹적입니다. 두꺼운 벽과 견고한 탑은 프레스코와 벽화로 장식된 매력적인 예배당을 보호합니다. 1378년 교황의 거주지가 로마로 돌아온 후, 궁전은 서서히 황폐해지기 전에 나폴레옹의 군대에 의해 막사와 감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버킹엄 궁전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하고 사진에 찍힌 건물 중 하나인 런던의 버킹엄 궁전은 오랫동안 영국 군주의 거주지였습니다. 원래 1703년에 대형 타운하우스로 지어졌지만 수년에 걸쳐 천천히 확장되고 재설계되었으며 1911년에 유명한 외관이 추가되었습니다.

궁전에는 총 775개의 객실이 있으며 그 중 많은 객실이 멋진 가구, 정교한 그림, 오래된 동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인상적인 것은 선실입니다. 이들은 매년 8월과 9월에 일반에 공개되며 방문하는 국가 원수들이 런던에 머무는 곳입니다.

쇤브룬 궁전

비엔나 외곽에 위치한 쇤부른 궁전은 오스트리아 전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따뜻한 노란색으로 칠해진 화려한 로코코 궁전은 한때 합스부르크 왕가의 여름 별장이었고, 그곳에서 황제 프란츠 요제프 1세가 태어났습니다.

1,441개의 객실 중 40개만 일반에 공개되지만 화려하고 세련된 예술 작품, 태피스트리, 조각품과 함께 아름다운 볼룸이 전시되어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끝없는 정원은 탐험하는 것만큼이나 즐겁습니다. 한때 황실 동물원이었던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물원 옆에는 놀라운 식물원과 오랑주리가 있습니다.

포탈라궁

라사 계곡 중앙에 있는 마르포리 언덕 꼭대기에 절대적으로 장엄한 위치에 자리 잡은 포탈라궁은 오랫동안 티베트 전체에서 가장 중요하고 인상적인 기념물 중 하나였습니다. 달라이 라마의 겨울 거주지였던 이 인상적인 빨간색과 흰색 궁전은 1649년에 건립되었지만 이전 버전은 최소한 7세기부터 같은 자리에 서 있습니다.

거대한 건물에는 10,000개가 넘는 신사가 있으며 신성한 홀과 의식실 주변에 200,000개 이상의 조각상이 점재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주변에 우뚝 솟은 산이 있는 포탈라궁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광경을 연출하며 티베트 불교의 영원한 상징입니다.

샤토 드 샹보르

루아르 계곡에 자리 잡은 Chateau de Chambord는 의심할 여지 없이 프랑스 르네상스 건축의 정점 중 하나입니다. Francis I에 의해 사냥용 오두막으로 임명된 그 정교하고 매혹적인 디자인은 군주의 엄청난 부와 권력을 자랑스럽게 보여줍니다.

환상적인 가구의 대부분은 프랑스 혁명 이후 벗겨지고 제거되었지만 방문자는 여전히 우아한 홀과 방을 돌아 다니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샤토의 포탑과 탑은 특히 주변에 깔린 무성한 잔디와 반사하는 해자와 대조될 때 장엄한 광경을 연출합니다.

하와 마할

정교하고 화려한 외관으로 유명한 Hawa Mahal은 영어로 ‘바람의 궁전’으로 번역됩니다. 1799년에 완공된 아름다운 기둥, 매력적인 아치, 위엄 있는 돔은 대부분 자이푸르의 명성이 높은 멋진 빨간색과 분홍색 사암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궁전에는 방문객이 탐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건물과 안뜰, 환상적인 고고학 박물관이 있지만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벌집 모양의 외관입니다. 5개 층에 걸쳐 자리 잡은 아름다운 만은 색깔이 있는 유리창과 복잡한 격자 구조로 되어 있어 장관을 이루며 궁전 방문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톱카프 궁전

보스포러스 해협의 아름다운 장소에 자리 잡은 이곳은 술탄이 오스만 제국을 다스리던 곳인 톱카피 궁전입니다. Mehmet Conqueror의 명령으로 1459년에 지어진 이 궁전은 멋진 이슬람 예술과 건축물을 특징으로 하는 화려하고 화려한 방을 많이 자랑합니다.

숨막히는 홀과 안뜰 외에도 방문객이 확인할 수 있는 황실 재무부의 반짝이는 보석과 보석, 제국 하렘의 끝없이 호화로운 아파트도 있습니다. 이제 웅장한 박물관이 된 톱카피 궁전은 이스탄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베르사유 궁전

베르사유는 단순한 사냥터로 시작했지만 루이 14세 시대에 본 가장 크고 웅장한 궁전 중 하나로 바뀌었습니다. Sun King은 마침내 그것을 자신의 왕궁과 그의 정부 소재지로 바꾸기 전에 그것을 꾸미고 확장했습니다.

가장 귀중한 예술품과 보물 중 많은 부분이 프랑스 혁명 이후 제거되어 루브르 박물관에 배치되었지만 광범위한 개조 및 복원을 통해 궁전이 이전의 영광을 되찾았습니다.

이제 프랑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인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호화로운 로열 아파트와 반짝이는 거울의 방, 로열 오페라를 보러 옵니다. 또한 환상적인 분수와 화단이 있는 영광스러운 정원도 잘 탐험하고 있습니다.

빛나는 홀에서 일어난 모든 세계 변화 이벤트로 인해 베르사유 궁전은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역사적, 문화적, 건축적 보물 중 하나입니다.

알람브라

그라나다(Granada)가 내려다보이는 고원 꼭대기에 자리 잡은 알함브라(Alhambra)는 오랫동안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궁전 중 하나였습니다. 13세기에 Nasrid 술탄에 의해 지어진 이 대형 복합 단지는 어디를 둘러봐도 복잡한 디자인과 모티브가 있는 절대적으로 정교한 안달루시아 건축 양식을 자랑스럽게 전시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정원, 견고한 요새, 주랑이 늘어선 안뜰을 돌아다니는 것은 즐거운 일이며, 미술관에는 방문객이 정독할 수 있는 멋진 예술품 컬렉션이 있습니다.

많은 하이라이트 중에는 라이온스 법원의 장엄하게 조각된 기둥과 예쁜 정자, 그리고 사랑스럽게 가꾸어진 헤네랄리페의 꽃과 분수가 있습니다. 장엄한 시에라 네바다 산맥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베이지색 벽 주위에 우뚝 솟은 초록 나무들로 인해 알람브라는 확실히 기억에 남는 광경을 선사합니다.

겨울 궁전

한때 러시아 차르의 거주지였던 겨울 궁전에는 현재 세계적으로 유명한 에르미타주 박물관이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시대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진 끝없는 녹색과 흰색 벽은 1,5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은 화려하게 디자인되고 장식되어 있습니다.

궁전의 크기와 규모는 물론 전시된 아름다운 예술과 건축물은 러시아 제국의 힘과 위력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그러나 1917년 러시아 혁명의 결정적인 사건 중 하나에서 겨울 궁전이 습격당하면서 군주제와 제국이 무너졌습니다. 오늘날 궁전과 박물관은 상트페테르부르크 방문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자금성

자금성은 1406년에 건설된 이래로 베이징의 중심은 물론 중국 자체를 지배하고 정의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황제들의 황실 고향인 이곳에서 그들이 광대한 제국을 다스렸습니다.

높은 성벽과 넓은 해자로 보호되는 상당한 지역 위에 자리 잡은 이 궁전은 약 980개의 서로 다른 건물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꼭 봐야 할 명소 중 단 두 곳인 최고 조화의 전당과 천상의 순결 궁전이 있는 놀라운 중국 왕궁 건축물이 많이 있습니다.

1925년 마지막 황제가 퇴위한 이래 자금성은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놀라운 예술품과 유물을 보유한 고궁 박물관에서 관리해 왔습니다. 2000년이 넘는 중국과 동아시아 예술과 건축의 정점인 자금성은 베이징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가장 중요하고 인상적인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