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방문하기 좋은 25개 도시

매년 세계 관광객의 절반 이상을 끌어들이는 유럽은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하고 인상적이며 영향력 있는 도시의 고향입니다. 대서양, 지중해, 광대한 아시아 대륙 사이에 위치한 이 섬은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로 인해 엄청난 다양성을 자랑합니다.

오래된 역사적 명소와 멋진 예술과 건축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럽의 도시는 방문하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어디를 가든지 훌륭한 바, 레스토랑, 상점 및 박물관이 많기 때문에 그 많은 멋진 광경은 번성하는 요리 및 밤의 유흥 장면으로 완벽하게 보완됩니다.

44개국이 모두 수많은 민족, 언어 및 문화의 고향이기 때문에 유럽의 국제적인 도시는 모두 고유한 풍미와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고 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유일한 질문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입니다.

더블린

아일랜드 인구의 거의 절반이 거주하는 더블린은 장엄한 역사와 유산, 재미있고 축제적인 밤문화로 유명합니다.

리피 강 유역에 위치한 이 활기찬 수도는 오랫동안 사람들을 해안으로 끌어들였으며 이제는 매우 다문화적인 인구를 자랑합니다. 도시 곳곳에 트리니티 칼리지(Trinity College)와 더블린 성(Dublin Castle)이 가장 인기 있는 명소로 꼽히는 등 흥미로운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밤문화와 술 문화로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아일랜드 위스키 박물관과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에 들릅니다. 템플 바에서 밤에 외출은 필수입니다. 북적이는 펍 중 하나에서 더블린의 친절한 현지인들은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할 것입니다.

코펜하겐

스웨덴 말뫼(Malmo)에서 오르세운드 해협(Orseund Strait)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코펜하겐의 역사, 유산, 문화는 주변의 물과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그 전략적 위치는 졸린 어촌이 오늘날과 같이 시원하고 세련되며 활기찬 도시로 서서히 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요 매력이자 가장 눈에 띄는 광경은 여전히 ​​Nyhavn입니다. 17세기 해안가. 다채로운 타운하우스가 늘어서 있는 운하 항구의 유서 깊은 목조 선박에는 활기 넘치는 카페와 해안 곳곳에 있는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근처에 있는 아름다운 운하 주변을 유람하는 멋진 크루즈를 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도시의 박물관은 전 세계의 바이킹 공예품과 예술품의 광범위하고 정교한 컬렉션으로 유명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 중 하나로 널리 알려진 덴마크의 수도는 방문하고 탐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에든버러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한 에든버러는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웅대한 조지 왕조 시대의 건물, 고딕 양식의 교회, 그리고 물론 에든버러 성도 바위 언덕과 험준한 절벽 꼭대기에 극적으로 펼쳐져 있습니다. 많은 카페, 상점 및 레스토랑으로 인해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활기찬 로열 마일과 함께 탐험하는 것이 매우 매혹적인 것은 이 장엄한 풍경입니다.

예술, 문학, 철학 및 과학에 대한 공헌으로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지만 에든버러 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는 프린지 기간입니다. 8월에는 세계 최대의 예술 및 문화 축제가 도시를 장악하고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놀라운 코미디, 음악 및 연극 쇼가 많이 있습니다.

브라쇼브

그림 같은 카르파티아 산맥을 둘러싸고 있는 루마니아의 중심에 위치한 브라쇼브는 루마니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고딕 양식의 교회 첨탑과 오래된 망루가 자갈길 위로 어렴풋이 보이기 때문에 중세 구시가지를 돌아다니는 것은 모든 방문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 내에는 Brasov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완벽하게 보완하는 귀엽고 아늑한 카페, 분위기 있는 바, 전통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즐거운 하이킹 코스가 도시에서 장엄한 산과 주변의 멋진 풍경을 통해 이어집니다. 장엄한 트란실바니아 성 및 스키 리조트도 인근에 있으므로 기회가 있으면 브라쇼브를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부다페스트

도나우강 건너편에 있는 두 개의 역사적인 도시인 부다(Buda)와 페스트(Pest)로 구성된 헝가리의 수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고대 헝가리 왕의 고향이자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수도였기 때문에 많은 장엄한 건물과 인상적인 기념물 이 거리 곳곳에 있습니다. 이 중 국회의사당은 화려한 고딕 양식의 건축물과 거대한 규모로 인해 주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유럽의 스파 수도’인 이 도시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름다운 온천탕이 많이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Szechenyi 온천탕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부다페스트는 멋진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루인바로 유명합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너무 많아서 왜 이곳이 인구 밀집 지역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브뤼헤

방문하기에 매우 낭만적인 장소인 ‘북쪽의 베니스’는 놀라운 중세 중심지 를 통과하는 매력적인 운하로 가득합니다 .

아름답고 그림 같은 자갈길을 탐험하는 것은 웅장한 길드 하우스와 수백 년 된 교회를지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과 같습니다. 환상적인 박물관을 둘러보는 것 외에도 카페가 즐비한 광장 중 한 곳에서 벨기에의 유명한 맥주를 맛보는 것도 필수입니다.

매일 수많은 당일치기 여행자들이 브뤼헤를 방문하기 때문에 브뤼헤를 혼자만의 시간으로 즐기기 위해 하룻밤을 묵는 것이 좋습니다 . 아름답게 조명된 광장, 거리, 교회는 밤에 더욱 마법처럼 보입니다.

베오그라드

다뉴브강과 사바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한 베오그라드의 전략적 배경은 역사를 통틀어 셀 수 없이 많은 전투와 침략, 파괴를 경험했습니다.

오스만 제국과 합스부르크 왕가의 통치를 받았고 나중에 유고슬라비아의 수도가 되었기 때문에 이 도시는 다양한 건축 양식과 역사적 명소 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 크고 인상적인 요새와 더불어 성 사바의 거대한 사원이 하이라이트인 멋진 교회가 많이 있습니다. 시내 곳곳에 강둑이 평화롭게 산책하기에 완벽한 동안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아름다운 공원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탐험할 수 있는 활기찬 카페 문화와 제공되는 많은 나이트클럽을 갖춘 베오그라드는 남동부 유럽의 파티 수도로 정당하게 간주됩니다. 대체로 오늘날 세르비아의 수도는 확실히 들를 가치가 있습니다.

세비야

스페인 남서부의 과달키비르 강 유역에 위치한 세비야는 풍부한 역사, 유산 및 문화를 탐험할 수 있는 놀라운 장소입니다.

한때 로마인과 무어인 모두의 고향이었던 것처럼 안달루시아의 수도 는 다양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수많은 매혹적인 광경 을 자랑합니다. 이것은 오래된 Abbasid 이슬람 요새 꼭대기에 카스티야 기독교인이 지은 우아한 궁전인 세비야의 Alcazar에 완벽하게 캡슐화되어 있습니다.

역사에 흠뻑 젖어 있음에도 불구하고이 도시는 체크 아웃 할 재미 있고 축제적인 플라멩코 바가 많이있는 매우 사건이 많은 곳입니다.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스페인에서 가장 유명한 두 축제가 열리는 Feria de Abril과 Semana Santa 기간입니다.

베니스

지구상의 다른 곳과 달리 ‘City of Canals’의 모든 것이 눈 앞에서 반짝이며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다운 예술과 건축물이 눈에 보입니다.

400개가 넘는 다리로 연결된 118개의 작은 섬에 걸쳐 위치한 이 도시는 수많은 매력적인 운하, 웅장한 궁전, 장엄한 오래된 교회를 자랑합니다. 매우 마법적이고 낭만적인 곳으로 분위기 있는 골목길은 또 다른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랜드마크 가 나타나기 전에 매혹적으로 손짓 합니다. 매우 혼잡할 수 있지만 모두가 정교한 의상과 마스크를 착용하는 카니발 기간에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위대하고 독특한 도시 중 하나인 베니스는 눈으로 보고 믿어야 하며 이탈리아 여행의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탈린

핀란드 만에 위치한 에스토니아의 수도 탈린은 점점 더 인기 있는 관광지이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구시가지를 탐험하는 것은 동화 같은 벽으로 둘러싸인 도시 내에서 툼페아 성 단지와 같은 놀라운 역사적 명소 를 많이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기쁨입니다. 이 도시는 스칸디나비아와 러시아뿐만 아니라 중부 유럽과도 가깝기 때문에 다양한 건축 및 문화적 영향을 보여줍니다.

더 큰 유럽 강대국에 의해 수세기 동안 싸운 발트해의 중요한 항구는 이제이 지역에서 가장 아름답고 잘 보존 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스톡홀름

스웨덴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인 스톡홀름은 14개의 섬에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며 어디를 가든 반짝이는 수로와 녹지 공간이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사랑스럽게 ‘물 위의 아름다움’이라고 부르는 이곳은 현대적 디자인과 전통적 디자인을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건축 양식을 선보입니다. 구시가지의 매력적인 자갈길 을 돌아다니는 것 외에도 많은 박물관에 들러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예술과 Abba에서 영혼과 바이킹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매혹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매우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톡홀름의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바, 상점 및 레스토랑에서 빛을 발합니다. 스톡홀름에는 다양한 라이브 음악과 흥겨운 나이트클럽 장면이 있어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르샤바

제2차 세계 대전 중 폭격을 받은 바르샤바는 최근 수십 년 동안 인상적인 부흥을 경험했습니다. 지금은 EU에서 가장 크고 활기찬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비스툴라 강 유역에 위치한 이 도시는 회색 공산주의 시대 블록 사이에 많은 예쁜 녹색 공원이 산재해 있는 광대한 지역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파괴된 후 공들여 재건 된 화려한 구시가지 입니다. 이 외에도 멋진 파노라마로 위풍당당한 문화 과학 궁전의 꼭대기를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공산주의 시대를 연상시키는 저렴하고 활기찬 우유 바 외에도 바르샤바에는 세련된 보드카 바와 트렌디한 나이트클럽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폴란드의 수도는 점점 더 인기 있는 관광지이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리스본

타구스 강이 대서양과 만나는 곳으로 떨어지는 7개의 언덕 위에 위치한 포르투갈의 수도는 보는 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언덕이 많은 풍경으로 정의되는 이 도시는 독특한 노란색 트램이 평화롭게 달리는 가파른 자갈길로 유명합니다.

리스본의 많은 부분이 1755년의 재앙적인 지진으로 무너졌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건축물과 중요한 랜드마크 를 자랑스럽게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중 Castelo de Sao Jorge는 눈에 띄는 언덕 위치에서 아래로 리스본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하기 때문에 특히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Fado 음악의 밤과 바칼라우(Bacalau)와 같은 맛있는 현지 요리가 풍부하여 최근 몇 년 동안 리스본을 방문하는 관광객 수가 급증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아테네

많은 사람들이 서양 문명의 발상지로 간주하는 이곳 아테네에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철학자와 사상가가 한때 거주했습니다.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 소크라테스와 같은 저명한 인물들은 도시 국가에서 환호를 받았고 당시에는 아고라와 아크로폴리스와 같은 장소에서 그들의 견해에 대해 토론하고 확장했습니다. 놀랍게도, 이 두 유적지는 모두 설립된 지 약 2,500년 정도입니다. 실제로 아테네는 역사와 유산이 전시 된 놀라운 고대 고고학적 명소 로 가득합니다.

활기차면서도 한가로운 동시에 카페가 즐비한 거리를 거닐다 보면 어디를 가든 멋진 거리 예술이 가득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비엔나

유럽에서 가장 웅장하고 우아한 도시 중 하나인 비엔나의 인상적인 제국 유산은 정말 놀라운 광경을 선사합니다.

한때 합스부르크가 있던 곳이자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수도였던 곳으로 수세기 동안 부와 부는 비엔나에 쏟아졌습니다. 이로 인해 장엄한 궁전과 공원, 기념물, 박물관 이 건설 되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도심을 둘러싸고 있는 Ringstrasse를 따라 있습니다.

‘음악의 도시’로 알려진 비엔나는 작곡가들로 유명하며, 화려한 비엔나 국립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을 보는 것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베를린

독일의 쿨함의 수도인 베를린은 여러분이 시도할 수 있는 멋진 바와 트렌디한 클럽이 있어 주변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수용 가능한 나이트라이프를 자랑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도시는 어디를 보아도 새로운 건물이 들어서면서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발전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베를린의 폭격으로 많은 빈 공간이 남았기 때문이다. 더럽고 거칠고 그래피티로 덮인 건물 사이에 산재해 있지만 베를린 장벽과 홀로코스트 기념관과 같은 감동적이고 중요한 유적지 를 여전히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

매우 다문화적이기 때문에 베를린의 요리 및 문화 장면은 특히 탐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매우 환영하는 곳인 수도는 모든 사람을 수용하고 모든 이익을 충족시킵니다.

두브로브니크

중세 시대에 두브로브니크는 베니스의 주요 라이벌이었습니다. 두 도시 국가는 무역, ​​권력, 명성을 놓고 다투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기간 동안 많은 웅장한 건물과 중요한 기념물 이 세워졌고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는 ‘아드리아 해의 진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전의 영향으로 인해 박물관은 현재 놀라운 예술 및 역사적 유물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목가적 인 해변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휴식을 취할 수 있으므로 방문은 편안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로 붐빌 수 있지만 두브로브니크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주변에 아름다운 자연 이 많은 반짝이는 바다로 둘러싸인 이곳은 크로아티아의 주요 목적지입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에서 두 번째로 크지만 가장 아름다운 도시인 네바 강 어귀에 위치한 이 도시는 탐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표트르 대제(Peter the Great)가 1703년에 설립했음에도 불구하고, 차르의 옛 황실 집은 눈 앞에서 눈부십니다. 그가 지금 도시의 많은 운하와 수로 한가운데에 놓여 있는 수많은 웅장한 대성당과 눈부신 궁전의 건축을 후원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세계 수준의 많은 명소 중에서 에르미타주 박물관은 다른 곳보다 머리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므로 놓쳐서는 안 됩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놀라운 공연 예술로 유명하기 때문에 신성한 발레, 콘서트 또는 오페라를 관람하지 않고는 방문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바르셀로나

따뜻하고 매력적인 기후로 축복받은 햇살 가득한 해변 도시 바르셀로나는 시간을 보내기에 매우 아름답고 쾌적한 곳입니다.

역사가 깃든 스페인의 두 번째 도시 는 화려한 고딕 지구 옆에 로마 유적이 있는 놀라운 역사적 명소 를 자랑합니다. 고대 뿌리로 인해 거리에는 가우디의 걸작 라 사그라다 파밀리아(La Sagrada Familia)가 가장 잘 예시되는 수많은 건축 양식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예술과 문화 현장은 활기가 넘칩니다. 멋진 박물관 과 갤러리는 달리와 미로와 같은 카탈루냐 마스터의 훌륭한 예술품으로 가득합니다 . 이 외에도 이 도시는 유명한 축구 팀과 활기찬 밤문화로 유명합니다.

암스테르담

도시 중심부를 굽이굽이 굽이굽이 흐르는 아름다운 운하로 유명한 암스테르담은 확실히 아름다운 그림을 그립니다. 많은 놀라운 타운 하우스와 분위기 있는 자갈길을 추가하면 왜 그것이 인기 있는 관광지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모든 절묘한 건축물 외에도 네덜란드의 수도는 많은 매혹적인 박물관 을 자랑합니다 . 반 고흐 미술관과 국립 미술관은 놀라운 예술 작품으로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안네 프랑크 미술관이 과거의 중요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방문합니다.

매우 관대하고 진보적인 곳인 암스테르담은 또한 오랫동안 두근거리는 밤문화로 유명했습니다. 일 년 중 가장 방문하기 좋은 시기는 왕의 날로, 도시 전체가 주황색으로 물들고 모든 사람들이 군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거리로 나옵니다.

이스탄불

동양과 서양이 만나는 곳으로 불리는 이스탄불은 유럽과 아시아를 가르는 보스포러스 해협에 걸쳐 있습니다. 이전에 비잔티움과 콘스탄티노플로 알려졌던 이곳은 오랫동안 세계 역사상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도시 중 하나였습니다.

전략적 위치로 인해 무역, 부, 사람들이 거리로 몰려 들었습니다. 그 결과 화려한 아야 소피아(Hagia Sophia)와 같은 장엄한 기념물 이 세워져 도시의 힘과 위신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또한 센터 주변을 감시할 수 있는 풍부한 예술 작품과 건축학적 경이로움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1,500만 명이 넘는 인구가 거주하는 유럽 전역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오래된 이스탄불을 맛보려면 수크에서 나오는 온갖 종류의 매혹적인 광경, 소리, 냄새를 만날 수 있는 그랜드 바자르로 가십시오.

런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상징적인 도시 중 하나인 런던은 오랫동안 대중 문화의 트렌드세터였습니다.

많은 영화에 등장한 것처럼 빅벤의 주요 명소 중 하나인 빅벤과 함께 많은 랜드마크를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영국의 수도에는 대부분의 박물관 이 대중에게 무료로 개방되어 있어 탐험할 수 있는 번성하는 예술과 문화 현장이 있습니다 . 매우 다문화적이며 끝없이 늘어선 멋진 카페, 레스토랑, 바에서 알 수 있듯이 그 놀라운 다양성은 당신이 가는 곳마다 자랑스럽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유럽 최고의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나 연극, 건축, 뮤지컬, 왕실 등 런던에는 진정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프라하

웅장한 구시가지가 있는 비스툴라 강 유역에 걸쳐 있는 프라하는 돌아다니기에 매력적인 곳입니다.

지금은 종종 관광객들로 붐비지만 고대 자갈길을 탐험하는 것은 필수이며 카를교는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 외에도 주요 명소 는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언덕 꼭대기에 극적으로 자리 잡은 장엄한 성과 대성당입니다.

도시 곳곳에 흩어져 있는 흥미로운 조각상과 예술 작품, 맛있는 현지 요리와 체코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프라하는 확실히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파리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세련된 파리는 오랫동안 아름다움으로 유명했으며 유럽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는 아르누보와 에펠탑과 같은 연철 걸작과 함께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조각상과 조각이 있는 놀라운 예술 작품과 건축물로 가득합니다. 루브르 박물관의 형태로 세계에서 가장 큰 미술관을 자랑합니다.

센 강 유역에 위치한 프랑스의 국제적인 수도는 고급 패션 아울렛인 만큼 절묘한 요리로도 유명합니다.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많은 보물 이 있는 파리는 고급 프랑스 와인처럼 천천히 음미해야 합니다.

로마

수천 년 된 고고학 유적지, 역사적인 유적지, 말 그대로 구석구석에 있는 상징적인 랜드마크가 있는 로마는 계속해서 주는 선물입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문명의 중심지였던 이 도시는 3,000년이 넘는 놀라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기념물 중에서 콜로세움은 틀림없이 가장 유명하고 인상적입니다. 바티칸 박물관으로 모험을 떠나면 절대 떠나지 않을 위험이 있습니다. 전시 중인 놀라운 예술 작품, 그림 및 조각품이 풍부합니다.

역사가 깊음에도 불구하고 이탈리아의 수도는 어디를 가든 분주한 바와 레스토랑이 있는 활기찬 곳입니다. 탐험하기에 가장 낭만적이고 보람 있는 장소 중 하나는 많은 ‘영원한 도시’가 평등하지 않으며 유럽이 제공하는 것 중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