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호 폭포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12가지

거주하고 방문하기에 점점 더 인기 있는 장소인 아이다호 폭포는 스네이크 강 유역의 아이다호 동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거대한 인공 폭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폭포는 이 지역의 주요 경제 및 문화 중심지 역할을 합니다.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대도시인 Idaho Falls에는 흥미로운 박물관, 유적지, 문화적 명소가 있어 할 일이 많습니다. 시내에는 화려한 현지 상점과 레스토랑이 많지만 하이라이트는 그림 같은 그린벨트입니다. 여기에는 목가적인 강변 산책로로 연결된 스네이크 강 양안의 자연 명소와 공원이 포함됩니다.

도시 내에서 자연이 충분히 발견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이다호 폭포를 옐로스톤 국립공원과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으로 가는 기지나 관문으로 사용합니다.

이스트 아이다호 수족관

멀리 내륙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시는 실제로 우수한 수족관을 자랑합니다. 물고기로 가득 찬 탱크와 체험형 전시물 외에도 다채로운 새, 파충류, 뱀이 있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3년에 설립된 이곳의 수생 생태계와 바다 생물은 마을 북동쪽 외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섹션은 게와 장어에 초점을 맞추고 다른 섹션은 해파리, 문어 및 열대어를 다룹니다. 아름다운 흰둥이 보아뱀도 턱수염이 있는 용, 이구아나, 거북이와 함께 등장합니다.

아이다호의 호수와 강에 서식하는 다양한 물고기와 수생 동물에 대해 배우는 것 외에도 상어와 악어의 삶을 탐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이라이트는 방문객들이 헤엄치는 가오리를 쓰다듬을 수 있는 멋진 터치 수조입니다.

프리먼 파크

광대한 녹지 공간이 있는 프리먼 파크는 아이다호 주립대학교 캠퍼스 바로 남쪽에 있는 스네이크 강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리버 워크로 센터와 연결되어 있으며,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산책로, 피크닉 공간 및 놀이터가 있습니다.

도시의 그린벨트(Greenbelt)의 일부인 깨끗한 잔디와 녹음이 우거진 나무는 밴드 쉼터, 야구장, 디스크 골프 코스 옆에 있습니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아름다운 베트남 재향 군인 기념관과 강 너머로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입니다.

야구를 하거나 프리즈비를 던지는 것 외에도 수많은 아름다운 길을 따라 걷거나, 뛰고, 조깅하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대체로 Freeman Park는 너무 멀리 여행하지 않고 자연에 빠져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아이다호 폭포 성전

강 위로 극적으로 솟아 있는 것은 유쾌하고 독특한 아이다호 폭포 성전입니다. 확실히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물 중 하나인 이곳은 도심에서 북쪽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녹음이 우거진 정원과 정원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습니다.

1940년에서 1945년 사이에 지어진 이 반짝이는 흰색 구조물은 태양 아래서 빛나는 눈에 띄는 단일 첨탑이 꼭대기에 있습니다. 내부의 매력적인 아르 데코 양식 건물은 대리석, 견목 및 벽화가 예식장을 덮고 있는 것처럼 매력적입니다. 교회 경전의 장면과 중요한 이야기도 등장합니다.

방문자 센터에서 손님들은 놀라운 성전과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꽃이 만발한 정원을 산책하고 구불구불한 스네이크 강 옆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수집가 코너 박물관

많은 사람들에게 숨겨진 보석으로 묘사되는 Collectors’ Corner Museum은 방문하기에 매력적인 곳입니다. 아이다호 폭포의 동쪽에 위치한 이곳에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수집품이 있습니다.

60년 전에 열정 프로젝트로 시작된 것은 그 이후로 동전과 광대, 차바퀴 뚜껑 및 기념 접시로 가득한 박물관으로 변모했습니다. 그 남편과 아내 팀인 Jim과 Nida는 당신을 동반하고 희귀하고 독특하며 완전히 기이한 품목을 지적하는 데 너무 기뻐합니다.

예전 식료품점의 어수선한 방을 돌아다니다 보면 바비 인형과 트롤 인형부터 우표, 기차 모형, 기계 원숭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125개가 넘는 컬렉션의 다양한 범위는 몇 시간 동안 흥미를 유지하지만 소유자와 채팅하고 좋아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도 특별합니다.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

도시에서 동쪽으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있지만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은 장엄한 풍경으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곳입니다. 우뚝 솟은 산과 반짝이는 호수뿐만 아니라 멋진 야생동물로도 유명한 이곳은 와이오밍 북서부의 국경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1929년에 설립된 이 그림 같은 공원은 높이가 무려 13,775피트에 달하는 산맥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울퉁불퉁한 슬로프는 끝없이 펼쳐진 숲과 이곳 저곳에 점재하는 급류의 강, 암석 지대, 계곡이 있는 손길이 닿지 않은 야생 공간이 특징입니다.

이 모든 이유로 Grand Teton은 훌륭한 하이킹, 자전거 타기 및 캠핑을 제공하는 야외 애호가의 꿈입니다. 무스, 들소, 곰을 살피는 것 외에도 방문객들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풍경 속에서 수영, 암벽 등반, 카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우정의 정원

아름다운 일본 우정의 정원은 그린벨트의 또 다른 아름답고 고요한 지역입니다. 스네이크 강 한가운데에 있는 작은 바위 섬에 위치한 이곳에는 매력적인 길, 석등 및 기타 장식 요소가 있어 둘러볼 만합니다.

사랑스럽게 배치된 이 건물은 일본의 Tokai-Mura와 도시의 30년 우정을 기념하기 위해 2011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도리이 문 옆에는 환상적인 정자, 물 특징, 강 너머로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중요한 장소인 이 섬은 아이다호 동부 전체에서 스네이크 강을 가로지르는 최초의 다리가 있었던 곳입니다. 도심과 가깝지만 고요한 정원은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난 세상을 느낍니다.

자이언트 이글 폭포 둥지

강을 따라 조금만 더 내려가면 도시의 또 다른 최고 명소인 거대 독수리 폭포 둥지가 있습니다. 원형 교차로 중앙에 있는 다소 불행한 설정을 무시하고 장엄한 기념물은 멋진 사진과 보기를 제공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조각품 중 하나인 이 조각품은 둥지를 보호하는 두 마리의 거대한 독수리와 아래의 퓨마로부터 새끼를 보호하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수준의 디테일 덕분에 바위가 많은 산꼭대기 아래로 물이 튀는 장면이 실제보다 더 커 보입니다. 2006년에 Vic Payne이 디자인한 Protector와 함께 총 26피트의 높이를 자랑합니다.

원형 교차로가 오래 머무르도록 권장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River Walk를 따라 계속 이동하기 전에 몇 장의 사진을 찍습니다.

옐로스톤 국립공원

와이오밍 북서부의 그랜드 티턴 바로 북쪽에는 미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가장 사랑받는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1872년에 처음으로 건설된 옐로스톤의 화산 경계는 놀라운 온천,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진흙 항아리, 분출하는 간헐천을 포함합니다.

서쪽 입구는 아이다호 폭포에서 북동쪽으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 도시를 공원 탐험의 거점으로 사용합니다. 녹음이 우거진 숲과 험준한 산맥 한가운데에는 험준한 협곡, 분출하는 강, 그리고 물론 거대한 지열 지역이 있습니다. 온천과 간헐천 중에서 Old Faithful과 Grand Prismatic Spring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인기 있고 사진에 찍혀 인상적입니다.

모든 종류의 흥미진진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것 외에도 야생의 외딴 곳에서 무스, 회색곰, 늑대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라바 트레일

아이다호 폭포 바로 서쪽의 광대한 지역을 덮고 있는 지옥의 절반 에이커(Hell’s Half Acre)의 놀라운 풍경과 용암 동굴이 마을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단 30분 이내에 멋진 용암 트레일(Lava Trail)을 따라 하이킹을 하면서 모든 고문당한 지형에 둘러싸여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수천 년 전에 형성되었다고 생각되는 광대한 용암 지대의 현무암 암석과 화산 분출구가 광활한 평원을 가로질러 뻗어 있습니다. 방문자는 하루 종일 걸리는 두 개의 트레일과 길이가 0.5마일에 불과한 더 간단한 루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경로를 따라 늘어선 용암 흐름, 동물군 및 식물군에 대한 유익한 안내판이 있는 놀라운 풍경을 지나갑니다.

대부분의 경로는 평평하고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국립 자연 랜드마크는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 균열, 용암 튜브 및 날카로운 들쭉날쭉한 암석은 일년 중 언제라도 멋진 광경을 연출합니다.

아이다호 폴스 동물원

대자연 대신 멋진 동물을 찾고 있다면 아이다호 폴스 동물원(Idaho Falls Zoo)이 확실히 갈 곳입니다. Tautphaus Park의 남서쪽 구석에 자리 잡은 이곳에는 전 세계에서 온 300마리 이상의 놀라운 동물이 있습니다.

종종 ‘서부 최고의 작은 동물원’이라고 불리는 이 넓은 인클로저에는 여우원숭이와 사자부터 눈표범과 나무늘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일부는 아프리카와 아시아에 초점을 맞추고 다른 일부는 파타고니아와 호주까지 약 130종을 전시합니다.

가족들이 가장 좋아하는 이곳에는 친절한 주민들을 쓰다듬고 먹이를 줄 수 있는 사랑스러운 작은 어린이 동물원도 있습니다. 놀이터와 피크닉 장소도 동물, 새, 파충류 전시물 사이에 흩어져 있습니다.

아이다호 박물관

주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다호 박물관은 다운타운 중심부에 있습니다. 방대한 유물과 전시품 목록을 자랑하는 이 컬렉션은 보석 국가를 형성한 다양한 사람들과 장소를 다룹니다.

2003년에 문을 연 이곳은 유서 깊은 카네기 도서관과 프리메이슨 템플을 연결하는 웅장한 현대식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잘 만들어진 전시물과 디오라마는 이 주의 초기 기원과 지질학뿐 아니라 덫 사냥꾼, 무역상 및 현대 기술에 대해서도 빛을 발합니다. 체험형 전시 및 활동은 어린이들이 바닥에 흩어져 있는 놀이 공간, 사진 및 영화 클립에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박물관의 우수한 교육 및 봉사 프로그램 외에도 정기적으로 최고 수준의 여행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리버워크 및 그린벨트

도시를 최대한 많이 볼 수 있는 멋진 방법은 경치 좋은 리버 워크(River Walk)를 따라 걷거나, 뛰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입니다. 스네이크 강의 두 강둑을 껴안고 있는 이곳은 아름다운 그린벨트를 구성하는 수많은 공원과 녹지 공간을 연결합니다.

태평양 북서부의 주요 수로 중 하나인 스네이크 강(Snake River)은 마을 중심부를 평화롭게 흐릅니다. 일부 작은 급류와 폭포가 코스를 따라 흐르는 동안 울창한 녹지와 정원이 강둑을 덮습니다. 여기에는 프리먼 공원, 일본 우정의 정원, 사우스 센트럴 파크가 포함됩니다.

강둑을 따라 산책하고, 공원에 들러 강 너머로 신성한 전망을 감상하는 것 외에도 체크 아웃할 야외 예술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리버 워크는 흥미로운 박물관, 유적지 및 도시의 활기찬 시내를 지나갑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