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15곳

반짝이는 물과 매혹적인 반사가 있는 호수는 지구상에서 가장 멋진 광경을 연출합니다. 우뚝 솟은 산맥, 무성한 숲, 건조하고 황량한 사막으로 둘러싸여 있든, 호수 주변이 물에 비친 모습을 보는 것은 항상 마법 같은 일입니다.

매혹적인 색조, 반짝이는 표면, 위의 밝고 푸른 하늘을 추가하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가 왜 그토록 찾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블레드 호수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무성한 숲과 배경으로 어렴풋이 보이는 장엄한 줄리안 알프스가 있는 경치 좋은 곳에 자리 잡은 블레드 호수의 반사되는 물은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중심부에 고딕 양식의 교회가 있는 사랑스러운 작은 섬을 추가하면 호수가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인 것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매우 혼잡할 수 있지만 블레드 호수는 놓쳐서는 안 됩니다. 평화로운 바다를 건너 섬으로 가는 보트 여행은 필수 코스입니다. 눈으로 뒤덮이거나 단풍으로 장식된 블레드 호수는 일년 중 언제라도 방문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가와구치호

눈 덮인 후지산의 상징적인 원뿔이 수면에 반사되어 가와구치 호수는 일본에서 가장 경이롭고 유명한 전망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놀라운 풍경으로 인해 호수는 오랫동안 방문객들을 해안으로 끌어들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짙푸른 바다 주변에서 보트 여행을 하며 장엄한 봉우리의 사진을 연이어 사진을 찍습니다.

후지 5호 중 하나인 가와구치는 편안한 온천과 호숫가를 감싸는 아름다운 벚꽃으로도 유명합니다. 호쿠사이(Hokusai)의 화려한 목판화에 영원히 남아 있는 후지산을 배경으로 하는 가와구치 호수는 오랫동안 사진 작가의 꿈이었습니다.

레이크 타호

캘리포니아와 네바다 주에 걸쳐 있는 레이크 타호 는 북미 전체에서 가장 큰 고산 호수입니다. 200만 년 전에 형성된 수정처럼 맑은 호수는 시에라 네바다 주에 있으며 주변에는 장엄한 산과 숲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여름에는 하이킹과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호숫가 카지노, 화려한 호텔 및 방문객이 머물 수 있는 스키 리조트가 있습니다.

멋진 자연이 전시되어 있고 시도할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이 많기 때문에 레이크 타호가 주요 관광지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라구나 콜로라도

볼리비아의 안데스 고원 고지대에 위치한 라구나 콜로라다의 녹슨 붉은 바닷물, 즉 ‘레드 라군’은 인상적인 광경을 선사합니다. 지역 전설에 따르면 호수의 붉게 물든 색은 신이 흘린 피라고 하지만, 호수의 독특한 색은 사실 얕은 물에 서식하는 조류 때문입니다.

붉은색 표면에 점재하는 방문객들은 반짝이는 흰색 붕사 섬과 핑크색 플라밍고를 발견할 수 있으며, 맑고 푸른 하늘과 해안선을 따라 반짝이는 소금 침전물은 이미 장관을 이루는 장면에 색을 더해줍니다. Eduardo Avaroa Andean Fauna National Reserve의 칠레 국경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이 아름다운 호수와 만화경 색상은 눈으로 보고야 믿을 수 있습니다.

사해

한쪽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다른 한쪽은 요르단과 접해 있는 사해는 지구상에서 가장 낮은 곳입니다. 황량한 유대 사막 한가운데 자리 잡은 호수의 푸른 바다와 염전 해안은 주변의 달과 같은 건조하고 아름다운 풍경과 대조를 이루며 유쾌하게 눈에 띕니다.

엄청나게 짠 바닷물은 자연적인 부력으로 인해 수영을 어렵게 만드는 반면, 호수의 높은 미네랄 함량은 오랫동안 치유력으로 예고되어 왔습니다. 눈부신 아름다움과 염분이 많은 바다 덕분에 사해는 20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해변을 찾는 방문객들을 환영해 왔습니다.

피콜라 호수

해안과 섬을 따라 늘어선 우아한 궁전, 대리석 사원, 웅장한 맨션이 있는 인도 라자스탄 주의 피촐라 호수는 매혹적인 광경을 선사합니다. 자연적인 모습에도 불구하고 호수는 실제로 인간이 만든 것으로 1362년에 ‘호수의 도시’인 우다이푸르 중심부에 건설되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호화로운 시티 팰리스가 제방을 따라 지어졌고, 아름다운 레이크 가든 팰리스가 섬 중 하나에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쇼 스토퍼는 호수의 물에 황홀하게 반사된 레이크 팰리스의 눈부실 정도로 밝은 흰색 벽입니다.

바이칼 호수

지구에서 가장 깊고 오래된 호수인 바이칼 호수는 주변에서 가장 깨끗하고 깨끗한 물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이 거대한 담수호에는 북미의 모든 오대호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물이 들어 있습니다.

그 이름에 대한 많은 찬사를 받아 바이칼 호수가 ‘시베리아의 진주’라는 별명을 얻은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호수는 여름 태양이 어두운 물에서 반짝거릴 때 멋진 전망을 제공하지만 겨울에는 부분적으로 2미터 깊이로 얼어붙는 것도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표면을 가로지르는 아이스 스케이팅이든,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하이킹을 하든, 경계를 이루는 산맥을 등반하든 바이칼 호수는 자연 애호가의 꿈입니다.

티티카카 호수

남아메리카 전체에서 가장 큰 호수인 티티카카 호수의 반짝이는 물은 해발 3,800미터 이상입니다. 멀리 눈 덮인 봉우리가 발견되는 안데스 산맥 사이에 자리 잡은 이 호수는 이제 볼리비아와 페루의 국경에 걸쳐 있습니다.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것 외에도 방문객들은 호숫가를 따라 하이킹을 하거나 수상 섬으로 보트 여행을 가거나 오래된 잉카 유적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활기 넘치는 관광 도시인 코파카바나를 기지로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더 조용하고 편안한 해안가 마을에 머물기를 선호합니다. 오랫동안 인기 있는 휴양지였던 티티카카 호수에는 확실히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페호 호수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인 Pehoe 호수는 그 뒤에 있는 압도적인 Torres del Paine 산맥과 함께 볼 때 놀랍게 보입니다. 칠레 파타고니아(Chilean Patagonia)의 외딴 지역에 위치한 이 호수는 가는 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근처에 있는 멋진 빙하, 반짝이는 폭포, 장엄한 산을 보면 충분히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Torres del Paine National Park)에 위치한 페호 호수(Lake Pehoe)의 생생한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배경은 하루 중 언제라도 놀랍게 보이며 일몰은 특히 환상적입니다.

인레 호수

경치 좋은 Shan Hills 사이에 자리 잡은 Inle Lake는 역사와 문화를 좋아하든 멋진 자연 경관을 좋아하든 방문하기에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수백 년 된 수도원과 사원과 접해 있는 이 호수는 대나무 기둥 위에 그림처럼 아름답게 자리 잡은 여러 졸린 어부의 마을을 자랑합니다.

이제 인기 있는 관광지가 된 이 호숫가 커뮤니티와 수상 시장은 미얀마의 풍부한 문화를 자랑스럽게 보여줍니다.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호수인 인레 호수는 아름다운 풍경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명소를 보는 멋진 방법은 고요한 바다 주변을 보트로 여행하는 것입니다.

분화구 호수

미국 전체에서 가장 깊은 호수인 Crater Lake는 오래전에 붕괴된 화산 칼데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깊고 푸른 색과 수정처럼 맑은 물로 유명한 이 호수는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무너져 내리는 험준한 절벽과 함께 입이 떡 벌어지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잘 찍는 특성 외에도 호수와 그 주변은 하이킹, 사이클링, 캠핑이 인기 있는 여가 활동으로 유명합니다. 같은 이름의 국립 공원의 주요 특징인 분화구 호수는 오리건 최고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와카티푸 호수

뉴질랜드 남섬에 위치한 와카티푸 호수(Lake Wakatipu)는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험준한 산들로 이루어진 장엄한 환경으로 유명합니다. 이 중에서 적절하게 명명된 Remarkables 산맥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선택입니다.

빙하 호수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숨어 있는 퀸즐랜드는 모험의 수도입니다. 여기에서 방문객들은 와카티푸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놀라운 자연 속에서 하이킹, 패러글라이딩, 급류 래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멋진 호수의 잊을 수 없는 광경을 보기 위해 아드레날린 중독자는 반짝이는 물 위에서 스카이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꼬모 호수

이탈리아 북부에 위치한 꼬모 호수는 로마 시대부터 부자와 유명인들이 즐겨 찾는 곳이었습니다. 숲이 우거진 언덕과 우뚝 솟은 산으로 둘러싸인 이곳의 멋진 풍경과 햇살이 내리쬐는 해안은 휴식과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검푸른 바다를 따라 우아한 호숫가 별장과 궁전이 있으며 그림 같은 마을과 마을이 여기 저기에 점재되어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놀라운 음식, Bellagio의 유명 인사, 산에서의 하이킹을 추가하면 왜 그것이 인기있는 목적지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아티틀란 호수

종종 간과되기는 하지만 과테말라 고원의 아티틀란 호수는 확실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입니다. 3개의 거대한 화산이 줄지어 늘어서 있는 칼데라의 인상적인 설정은 정말이지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하지만, 이 호수는 마야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는 많은 호숫가 공동체가 여전히 전통 의상을 입고 마야 신을 숭배하는 반면 수백 년 된 고고학 유적지가 곳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역사, 문화, 그리고 너무나 아름다운 자연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아티틀란 호수는 과테말라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모레인 호수

밴프 국립공원(Banff National Park)의 모레인 호수(Moraine Lake)는 이름이 아름다운 10봉우리(Valley of the Ten Peaks)에 숨겨져 있어 잊을 수 없는 광경을 선사합니다. 푸른 푸른 바다의 독특한 그늘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빙하 호수는 눈 덮인 캐나다 로키 산맥의 봉우리와 어우러져 마법처럼 눈에 띕니다.

잔잔한 바다 주변에서 노를 저어 다니는 것은 매력적인 풍경을 감상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제공되는 수많은 전망대 중 한 곳까지 하이킹을 하는 것 역시 보람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상징적인 자연 명소 중 하나인 Moraine Lake는 독특한 색상과 숨막히는 설정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