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17선

섬 생활의 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신발을 벗고, 일을 뒤로하고, 칵테일이 손가락 하나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권장되는 곳입니다.

그러나 섬 탈출은 게으른 해변의 날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물론 그것이 큰 부분이지만. 또한 모험, 수상 스포츠, 야생 동물 관찰, 수천 년 동안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오래된 문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전형적인 열대 해변 탈출을 원하든 관광업의 손길이 닿지 않은 이국적인 생태계로의 여행을 원하든 당신의 이름을 부르는 섬이 있습니다.

마르티니크

마르티니크는 문화적으로 흥미롭지 않다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카리브해의 소앤틸리스 제도에 있는 프랑스 섬에는 특히 요리법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프랑스와 서인도 문화의 융합이 있습니다. 부댕 크리올과 부댕 블랑이 대표 음식인데 매운 치킨과 코코넛으로 만든 국민음식 ‘콜롬보’를 적극 추천한다.

그러나 음식은 제쳐두고 섬의 경치는 멋진 해변, 식물원, 화산 봉우리 및 역사적인 건축물과 함께 당신에게 영감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수도 포르 드 프랑스를 발견하십시오. 박물관은 이 섬의 콜럼버스 이전 시대와 식민지 시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생피에르(Saint-Pierre)를 방문하는 것도 필수입니다. 이 현대적인 도시는 1900년대에 펠레 산(Mount Pelée)이 분화했을 때 파괴된 후 섬의 이전 수도 유적지에 세워졌습니다.

흐바르

크로아티아의 흐바르 섬은 아드리아 해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여름 해변 파티와 화려한 밤문화로 유명하지만 흐바르는 열광과 숙취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오래된 항구 도시인 스타리 그라드(Stari Grad)와 흐바르 타운(Hvar Town) 위의 언덕 꼭대기에 자리 잡은 베네치아 스타일의 요새를 방문하여 섬의 역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또는 한적한 해변과 내륙의 라일락 라벤더 밭에서 고급 크로아티아 와인으로 유명한 기복이 있는 포도원에 이르기까지 섬의 멋진 자연 경관을 탐험해 보세요.

카우아이

사랑스러운 가든 아일(Garden Isle)이라고 불리는 하와이 카우아이 섬은 폭포수, 열대 정글, 외딴 해변, 험준한 해안선으로 가득한 매혹적인 장소입니다. 카우아이 여행은 평범한 여행이 아닙니다. 여기 구석구석에 모험이 있고 당신의 경험이 당신이 만드는 것입니다.

정글을 가로지르는 집라인, 폭포 트레킹, 구불구불한 강을 따라 카약 타기, 돌고래와 고래 관찰 등의 추억을 만드십시오. 자연의 경이로움에 관해서는 당신이 배부르게 될 것입니다. 드라마틱한 와이메아 캐년(Waimea Canyon)을 하이킹하고 인스타그램으로 유명한 나팔리 코스트(Napali Coast)를 탐험하세요. 60편 이상의 영화와 TV 프로그램이 이곳에서 촬영되었습니다.

페로 제도

18개의 화산이 있는 페로 제도가 제공하는 모든 매혹적인 명소를 탐험하려면 최소 일주일이 필요합니다. 영국에서 짧은 비행 거리에 있는 이 섬 국가는 덴마크 왕국과 연결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자치 국가입니다. 군도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과소 평가되고 관광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11월부터 2월까지 이곳에서 북극광을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장엄한 계곡, 외딴 마을, 입이 떡벌어지는 폭포의 장엄한 풍경 외에도 절벽 꼭대기에 있는 퍼핀 서식지를 포함하여 수천 마리의 해안 조류를 보고 싶어하는 자연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휘트선데이

태양에 흠뻑 젖은 74개의 섬으로 구성된 휘트선데이는 호주 해안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사이에 자리 잡고 있어 정말 특별한 곳입니다. 다이버와 야생 동물 애호가를 위한 궁극적인 목적지인 이 군도에는 최소한 사람이 살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돌고래, 바다 거북, 바다 악어에서 캥거루, 고래, 왈라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야생 동물이 이들을 집이라고 부릅니다.

이 구경의 대부분의 섬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활동은 수상 기반이며 항해, 스노클링 및 스쿠버 다이빙을 포함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하이킹, 해밀턴 아일랜드의 관광 허브 명소 탐험, 화이트헤이븐 비치와 같은 진주 해변에서의 일광욕도 인기가 있습니다.

이스터 섬

태평양 남동쪽에 자리 잡은 폴리네시아 이스터 섬은 외딴 곳에 있으며 역사적으로 중요합니다. 거대한 모아이 조각상은 이 먼 섬에 역사와 신비의 분위기를 불어넣는 최고의 명소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거대한 머리를 가진 인간처럼 디자인된 800개가 넘는 조각상이 섬 곳곳에 있습니다.

그것들은 수세기 전에 라파 누이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각각 손으로 만드는 데 최소 1년이 걸린 것으로 믿어집니다.

그러나 이스터 섬에는 모아이 조각상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훌륭한 해변, 외딴 동굴, 고대 암각화, 하이킹 및 자전거 도로도 있습니다! 전통적인 라파누이 춤 쇼와 함께 섬 문화에 잠수하는 것은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세인트 루시아

한때 식민지였던 세인트 루시아 섬인 동부 카리브해의 열대 휴양지입니다. 상징적인 Pitons, 무성한 열대 우림, 절벽 위의 폭포, 바나나와 파인애플 농장, 가장 아름다운 화산 해변이 특징인 이곳은 변명의 여지 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섬의 최고 수준의 해변 리조트를 이용하고 고풍스러운 어촌을 탐험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오지만, 용광로의 수도인 캐스트리스는 인기 있는 크루즈 항구이기도 합니다. 유황 온천과 한적한 만에서 분주한 시장과 카리브해 댄스 파티에 이르기까지 Saint Lucia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마요르카

스페인의 발레아레스 제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인 마요르카는 매년 300일 동안 햇빛을 받는 유명한 해변 휴양지입니다. 조용한 만, 석회암 산, 감귤 과수원, 지중해가 내려다보이는 졸린 석조 마을이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그러나 마요르카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 섬은 또한 여러 로마 및 무어 유적과 팔마 수도의 활기찬 밤문화의 본고장입니다. 역사와 건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영광스러운 무어 양식의 왕궁과 매혹적인 고딕 양식의 파사드가 있는 팔마 대성당을 놓치지 마세요. 무어인 모스크 부지에 세워진 이 비정상적으로 메카를 향한 대성당은 세계에서 가장 큰 스테인드 글라스 창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갈라파고스

종종 마법에 걸린 섬이라고 불리는 갈라파고스 제도는 에콰도르 연안의 태평양에 있는 화산섬과 작은 섬들의 집합체입니다. 이 일련의 섬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장엄한 생태계입니다.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다양한 동물, 식물, 물고기, 새의 서식지를 제공합니다.

군도의 97%가 국립 공원이자 60년 넘게 존재해 온 생물권 보호 구역입니다. 독특하고 독특한 지질학으로 유명한 갈라파고스는 여전히 활동 중인 화산과 사람보다 더 많은 이구아나의 고향입니다.

적도에 가깝지만 차가운 바닷바람으로 서늘한 갈라파고스는 독특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북반구에서 유일한 펭귄 서식지가 있는 독특한 곳입니다. 그것은 또한 일년 내내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코피피

Ko Phi Phi는 아마도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군도 중 하나일 것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비치’에서 촬영된 아름다운 자연 만이 가장 유명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해야 할 일 목록의 맨 위에 이 유명한 만을 포함하지만, 마야 만 너머에 있는 피피로 여러분을 유혹할 이유는 더 많습니다.

피피의 6개 섬은 진주처럼 하얀 모래 해변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있는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특별한 해양 생물 사이에서 수영과 스노클링을 하며 하루를 보내거나 롱테일 보트를 대여하세요. 원숭이 해변과 같은 주변 섬은 방문할 가치가 있으며, 나무를 흔드는 건방진 원숭이의 서식지입니다.

로포텐

Lofoten은 우뚝 솟은 산에서 가장 깊은 만에 이르기까지 극적인 자연 명소로 유명한 섬 그룹입니다. 아는 사람들은 신비한 북극광을 목격하고 노르웨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등반 봉우리 중 하나인 Svolvær Goat를 하이킹하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구불구불한 길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 군도는 여름에는 낚시, 조류 관찰, 사이클링, 바다 카약을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스키와 북극광을 추적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진정한 치료입니다. 마을 생활이 매력적으로 시간에 갇힌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 섬들을 방문하는 것은 잊을 수 없습니다. 태양조차도 일년 중 일부는 자정까지 빛납니다.

팔라완

팔라완은 필리핀 최서단에 위치한 섬 지방입니다. 이 일련의 섬은 국립 공원, 불가사의한 석회암 동굴과 만, 밝은 청록색 내륙 호수와 석호로 구성된 순수한 낙원입니다.

근해를 탐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팔라완은 수년에 걸쳐 천연 산호초로 변모한 코론 만의 난파선과 같은 잊을 수 없는 다이빙 장소의 고향입니다. 팔라완에서의 매일은 마법과 같습니다. 폭포에서 수영을 하고, 한적한 석호에서 카약을 타거나, 해가 지면 빛나는 반딧불이를 보기 위해 패들 보트를 타십시오.

결국, 팔라완 섬은 여행과 레저에 의해 괜히 세계 2위의 섬으로 선정된 것이 아닙니다.

세이셸

세이셸은 그 엘리트 섬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인도양의 115개 화강암 섬은 말할 것도 없이 목가적입니다. 자연 보호 구역, 황금빛 해변, 열대 우림 및 특별한 산호초를 포함하는 이곳은 자연의 유토피아입니다.

각 섬에는 문화적으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Maha, 자연으로 돌아가기 위한 La Digue, 해변 호핑을 위한 Praslin, 감각적인 다이빙을 위한 Silhouette이 있습니다. 세이셸 에서는 100년 된 거대한 알다브라 거북이와 해변을 공유하고 희귀한 세이셸 검은 앵무새와 같은 보호 조류 종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앵무새는 국가 조류이기도 합니다.

발리

아마도 지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섬 중 하나인 발리 는 요기 및 서퍼의 놀이터이며 사교 일정에 따라 정기적으로 휴식을 취합니다. 발리 전체가 최근 몇 년 동안 훨씬 더 상업화되었지만 배낭 여행자부터 최고급 빌라 호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지만 여기에서도 여전히 많은 문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삼림으로 덮인 화산, 놀라운 해변, 기복이 심한 논으로 둘러싸인 신들의 땅에서는 발리의 사원, 정통 마을, 관광 도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울루와뚜 사원은 발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절벽 끝에 자리 잡은 이곳은 섬에서 일몰을 보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물 아기는 발리에서도 그들의 요소가 될 것입니다. 해양 생물의 가장 높은 생물 다양성의 고향인 산호 삼각지대의 일부인 이곳은 환상적인 스노클링과 다이빙 장소입니다.

산토리니

화산섬인 산토리니 는 아마도 지구상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섬 중 하나일 것입니다. 에게 해 가장자리 위의 칼데라 절벽을 감싸고 있는 흰색과 파란색 돔형 키클라데스 마을이 특징인 이 그리스 섬은 부러워하는 일몰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아(Oia) 마을의 골목길을 거닐고 미식가의 타베르나에서 와인과 식사를 하고 화산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매력적인 쌍동선 크루즈를 타고 일몰 속으로 떠나보세요. 그리스에서 가장 비싼 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될 것입니다. 전망과 지중해성 기후만으로도 산토리니는 특별합니다.

보라보라

해변의 행복은 보라보라 화산섬에서 오늘의 순서입니다. 거대한 청록색 석호가 이곳의 주요 명소이지만, 눈부시게 하얀 해변과 낭만적인 수상 방갈로가 있는 초호화 리조트로 많은 사람들이 섬으로 모여듭니다. 하지만 탐험하고 싶다면 해변 너머 보라보라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360도 조감도를 위해 마운트 파히아(Mount Pahia)의 경사면을 하이킹하고, 섬의 북쪽 끝에 있는 산호 정원에서 스노클링을 하고, 지역 보전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바다 거북과 함께 수영을 하십시오. PADI 면허가 있는 사람들에게 스쿠버 다이빙은 쥐가오리와 레몬, 블랙팁, 그레이 리프 상어와 짜릿한 근접 조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중 카메라를 잊지 마세요!

몰디브

인도양 한가운데에 위치한 목가적인 몰디브 군도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적도에 가까운 몰디브는 따뜻하고 열대성 기후로 일년 내내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합니다. 이 저지대 섬 그룹은 높은 수준의 사치와 슬로우 라이프에 대한 강조로 유명합니다.

신혼 여행자를 위한 완벽한 몰디브의 디자이너 숙박 시설은 이 세상이 아닙니다. 수중 빌라, 수상 빌라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을 선택하십시오. 열대어 떼에 둘러싸여 식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수중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몰디브에서는 휴식이 핵심이므로 칵테일을 마시며 일광욕을 하고 스노클링, 다이빙 또는 서핑 여행을 즐기며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