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피드 시티, SD에서 할 14 최고의 것들

보호된 토지와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둘러싸인 사우스다코타 주의 래피드 시티는 과소평가된 목적지입니다. 혼자 여행하든 파트너,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여행하든 이 매력적이고 친근한 도시에는 당신을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블랙 힐스의 산기슭에 있는 래피드 시티는 선사 시대 역사가 풍부합니다. 래피드 시티에서 할 수 있는 몇 가지는 곳곳에 화석이 있는 공룡 시대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문화와 배움의 도시입니다. Lakota와 Sioux 아메리카 원주민, 그리고 그들이 고향이라고 부르는 험준하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알 수 있는 기회입니다.

래피드 시티의 중심부에는 가족 친화적인 박물관, 예술품, 공원이 훌륭한 현지 레스토랑이 있는 활기찬 시내가 있습니다.

여행 박물관

Black Hills를 기념하는 Journey Museum은 이 지역에서 수천 년의 역사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랙 힐스는 대평원에 흩어져 있는 산맥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유산, 아메리카 원주민 및 개척자 문화의 장소입니다.

전시물은 산맥의 형성을 시작으로 순서대로 배치됩니다. 범위는 Paha Sapa 또는 “검은 언덕”이라고 불렀던 Lakota에서 그 이름을 받았습니다. 그러면 방문객들은 화석을 포함하여 이 지역의 선사 시대 과거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 후에 Lakota와 Sioux 아메리카 원주민의 역사를 포함하여 아메리카 원주민의 역사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 Minnilusa Pioneer Museum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블랙 힐스 동굴

1880년대에 블랙 힐 동굴이 현대에서 처음으로 발견되었습니다. 금을 찾던 광부 무리가 동굴에 왔습니다. 그러나 Lakota 아메리카 원주민은 수백 년 동안 정신을 맑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진 동굴의 다양한 방해석 결정을 사용해 왔습니다.

오늘날 동굴은 지역 지리뿐만 아니라 역사를 탐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이기도 합니다. 주요 동굴은 종유석, 팝콘 암석 및 헬리타이트가 가득한 3,400피트의 지구로 이동합니다.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가 두 가지 투어 중 하나를 안내합니다. 첫 번째, 동굴의 첫 번째 레벨로 모험을 떠나십시오. 다른 하나는 약 1마일의 도보로 세 곳을 모두 탐험합니다.

와티키 워터파크

래피드 시티에서 할 수 있는 일 목록에 비오는 날 멋진 활동이 몇 가지 있지만 태양이 타오르면 갈 곳은 단 한 곳뿐입니다. Watiki Water Park는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와 수영장이 함께 어우러져 더운 여름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곳입니다.

중요한 것은 공원이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눈이 쏟아지더라도 여전히 스릴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워터파크는 여러 호텔, 바, 레스토랑으로 둘러싸인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친구를 만나거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하이라이트에는 유수풀, 마우이의 바디 슬라이드, 물에서 농구를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공룡 공원

사우스다코타주는 공룡 시대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국가 문화의 일부이며 여기 Rapid City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입니다. 공룡 공원은 1930년대에 만들어졌으며 시내의 훌륭한 전망을 제공하는 언덕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Dinosaur Park에는 Emmet Sullivan이 각각 디자인한 7개의 다양한 공룡 복제품이 있습니다. 이 공원은 특히 T-Rex, 트리케라톱스 또는 아파토사우루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어린 아이들에게 완벽한 사진 촬영 장소입니다.

각 공룡 옆에는 무게가 얼마인지, 무엇을 먹고 살았는지, 사우스다코타주와 그 주변에서 발견된 공룡 정보 게시판이 있습니다.

배드랜즈 국립공원

사람들이 래피드 시티를 방문하는 가장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배드랜즈 국립공원과의 근접성입니다. 공원에서 동쪽으로 1시간 거리에 있어 탐험하기에 완벽한 기지입니다.

배드랜즈 국립공원은 미국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국립공원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옐로스톤(Yellowstone), 요세미티(Yosemite), 그랜드 캐년(Grand Canyon)이 정상에 있지만 각기둥 모양의 버트(Buttes)와 사암 봉우리가 있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가장 멋진 풍경을 선사합니다.

바위 첨탑 중에는 마법의 일출과 일몰이 있는 혼합 풀 초원 생태계가 있습니다. 하이킹, 사륜구동, 오지로 모험을 떠나 기억에 남는 야생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지질학 박물관

래피드 시티에는 무료 관광 명소가 풍부하여 저예산 여행자와 가족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가장 좋은 예 중 하나는 지질학 박물관입니다.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방문객들은 광물과 고생물학에 중점을 둔 전시를 통해 지역 지질학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사우스다코타 광산 및 기술 학교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탐험하면서 표면 아래의 생명체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주요 하이라이트는 박물관의 놀라운 파충류 컬렉션입니다. 여기에는 쥬라기 및 백악기 시대의 육지 포유류와 파충류, 선사 시대 해양 생물이 포함됩니다.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여 더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어린 아이들은 Kid’s Zone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습니다.

아트 앨리

메인 스트리트 스퀘어(Main Street Square)를 포함한 다운타운 래피드 시티(Downtown Rapid City)의 명소를 즐기면서 아트 앨리(Art Alley)로 향하는 일정에 충분한 시간을 두십시오. 이 무료 공개 전시회에서는 골목 전체가 벽화와 매혹적인 그래피티로 뒤덮여 있습니다.

그래피티 골목은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고 주민들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면서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예술 작품은 모든 장르에 걸쳐 있으며, 일부는 신화 속 생물, 대중 문화, 사회적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6번가와 7번가 사이에 골목이 있습니다. 각 작품의 일시적인 특성이므로 두 번 방문하더라도 같은 경험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베어 컨트리 USA

Rapid City 남쪽으로 짧은 여행, Bear Country USA는 미국에서 가장 위협적이며 귀여운 동물을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거대한 소나무 사이에서 놀고 울창한 초원을 헤매는 곰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경험은 흥미로운 드라이브 스루 경험으로 시작됩니다. 그러나 메뉴에는 햄버거가 없습니다. 편안하게 차를 타고 3마일을 운전하여 여러 인클로저를 지나 야생 동물 공원을 지나게 됩니다. 여기에는 검은 곰과 갈색 곰뿐만 아니라 늑대, 엘크, 퓨마, 악명 높은 살쾡이도 있습니다.

동물들은 종종 호기심이 많으며 그들이 운전할 때 방문자에게 다가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차를 공원에 주차하고 Wildlife Walk를 통과하면서 도보로 이동하십시오.

러시모어 산 국립 기념관

매년 2백만 명이 방문하는 러시모어 산 국립 기념관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여행자에게 희소식은 래피드 시티에서 남쪽으로 불과 30분 거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조지 워싱턴, 에이브러햄 링컨, 시어도어 루즈벨트, 토마스 제퍼슨의 얼굴이 새겨진 조각된 바위는 완성하는 데 12년이 넘게 걸렸습니다. 1941년에 문을 열자마자 즉시 상징적인 사이트가 되었으며, 국제적인 동료가 거의 없는 곳이었습니다.

러시모어 산 방문은 무료이며 공원 부지에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레인저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거나 프레지덴셜 트레일을 따라 가십시오. 그런 다음 키스톤의 올드 웨스트 타운을 확인하십시오.

스토리북 아일랜드

Storybook Island는 60년 이상 동안 동화와 동요를 조합하여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여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왔습니다. 따라서 어린 자녀가 있고 공원의 날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를 일정에 포함시키십시오.

Storybook Island는 매년 현충일부터 노동절까지 열리며 다운타운 래피드 시티에서 차로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공원 자체는 무료로 방문할 수 있지만 Storybook에는 단 3달러에 즐길 수 있는 기차와 회전목마도 있습니다.

기차를 타거나 광활한 공원을 거닐다 보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많은 책과 영화에 나오는 100가지가 넘는 동화 속 배경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정기적 인 연극 제작도 있습니다.

사우스다코타 항공 우주 박물관

역사를 통틀어 상징적인 비행기, 전투기, 유물이 있는 사우스다코타 항공 우주 박물관에서 20세기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갤러리, 전시품 및 실제 항공기가 혼합된 전시를 통해 사우스다코타주의와 이 나라의 풍부한 항공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방문의 하이라이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2차 세계 대전에 비행한 30대의 군용기일 것입니다. 이는 연합군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미사일과 무기로 보완됩니다.

전시 외에도 항공 역사의 개척자와 기술, 과학 및 공학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Wright 형제가 처음 착륙했을 때부터 현재까지.

언덕 위의 예배당

틀림없이 Rapid City에서 가장 인상적인 건축물은 Chapel in the Hills입니다. 1100년대에 Borgund Stave Church는 유명한 북유럽 건축물이 되기 전에 노르웨이에 지어졌습니다. 이것과 Rapid City의 노르웨이 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Harry Gregerson 목사는 예배당 재건에 착수했습니다.

1969년에 완공되어 6년 동안 루터교 라디오 네트워크를 호스팅했습니다. 후에 무성한 녹음이 우거진 숲 사이에 있는 현재 위치로 옮겨져 그런 마법 같은 예배당에 완벽한 환경이 되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금박 디자인, 북유럽 드래곤 헤드 및 상징적 추가 요소를 포함하는 복잡한 목공예품에 감탄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예배당과 원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현장 박물관과 방문자 센터로 가십시오.

파충류 정원

여기에서 전 세계의 놀라운 범위의 파충류를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도시의 파충류 정원에는 코모도 도마뱀부터 도마뱀, 뱀, 악어에 이르기까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파충류가 있습니다. 파충류 팬을 만드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이 놀라운 종들 중 많은 수가 매혹적인 쇼에 등장합니다. 스네이크 쇼(Snake Show)와 악어 쇼(Gator Show)가 포함된 정원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보기 위해 인파가 모입니다. 그러나 그 이름에도 불구하고, 파충류 정원에는 단순한 파충류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전 세계의 이국적이고 희귀한 식물을 특징으로 하는 공원의 프리즘형 꽃 정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하이라이트는 도마뱀과 개구리가 있는 열대 우림이 있는 스카이 돔입니다.

다운타운 래피드 시티

오마하와 콜럼버스 스트리트 사이에 활기찬 다운타운 래피드 시티가 있습니다. 이곳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여행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시내 중심에는 메인 스트리트 스퀘어가 있습니다. 이곳은 놀이터와 아이들을 위한 열린 공간, 여름 음악 콘서트와 쇼핑, 먹을거리가 있는 무대가 있는 인기 있는 공동 모임 공간입니다.
그러나 다운타운 래피드 시티의 가장 독특한 부분 중 하나는 43명의 대통령을 전시하는 공공 예술 전시입니다. 수십 개의 거리 모퉁이에 걸쳐 도시의 놀라운 공공 예술을 보완하는 과거 지도자의 실물 크기 복제품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