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브래스카 주 오마하에서해야 할 14 가지 최고의 것들

미주리 강 옆에 아름답게 통합된 시내가 있는 오마하는 경치가 좋고 탐험하기 쉽습니다. 오마하는 플레인스 아메리카 원주민에서 루이스 & 클라크, 개척자 시대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역사를 자랑합니다. 이것은 오늘날 현대 쇼핑객의 즐거움이자 미식가의 천국이 된 도시의 올드 마켓에 있는 19세기 건물에서 보여집니다.

이 중앙 위치에서 도보로 네브래스카에서 가장 큰 도시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몇 분 안에 해안가 공원과 식물원에 가거나 다리를 건너 다른 주로 갈 수도 있습니다. 오마하에서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가족 친화적이며 전체 승무원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역사적인 윈터쿼터스의 모르몬 트레일 센터

19세기에 후기 성도는 유타로 가는 도중에 네브래스카를 통해 서쪽으로 길을 갔습니다. 히스토릭 윈터 쿼터스에 있는 모르몬 트레일 센터는 그들의 여행에 사용된 90개의 그러한 정착지의 한 예입니다.

방문객들은 이 시대의 삶의 어려움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쪽 경로의 시련과 고난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방문자 센터는 탐험의 역사적 지도와 유물을 통해 매우 통찰력이 있습니다.

유서 깊은 윈터쿼터스 주변에는 아바드 페어뱅크스(Avard Fairbanks)의 조각품이자 모르몬 개척자 묘지(Mormon Pioneer Cemetery)인 윈터쿼터스의 비극(Tragedy of Winter Quarters)도 있습니다.

루이스 & 클라크 랜딩 및 리버프론트 공원

밥 케리 보행자 다리(Bob Kerrey Pedestrian Bridge) 남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루이스 앤 클락 랜딩(Lewis & Clark Landing)과 리버프론트 공원(Riverfront Park)이 나옵니다. 다리를 건너는 여행과 유명한 탐험가의 역사적인 탐험을 기념하는 자연 그대로의 공원에서의 시간을 결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공원을 통해 탐험과 주요 이벤트를 안내하는 유익한 표지판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공원의 방문자 센터를 방문하여 20분짜리 영화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미주리 강에 위치하여 공원의 우산 아래 앉아서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장소이기도 합니다.

TD 아메리트레이드 파크

Charles Schwab Field라고도 알려진 TD Ameritrade Park는 Creighton University Bluejays의 홈구장입니다. 2011년에 처음 개장한 이 경기장은 역사적인 Johnny Rosenblatt 경기장을 대체하며 24,000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Bluejays가 다이아몬드 위에서 경기하는 것을 보기 위해 모여들지만 경기장은 College World Series를 개최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주요 행사는 1950년부터 오마하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팬이 몰리며 흥미진진한 경기마다 20,000명 이상의 관중이 몰립니다.

시내에서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싶다면 Creighton Bluejays가 2월부터 6월까지 경기를 합니다.

케네픽 파크

세계에서 가장 큰 디젤 동력 열차의 본거지인 케네픽 공원(Kenefick Park)은 당신의 호기심을 자극할 흥미로운 길가 명소입니다. 오마하에서 80번 주간고속도로를 따라 서쪽으로 운전하면 공원을 발견하고 즉시 두 개의 거대한 기관차 사이를 걷고 싶어질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기록적인 디젤 기계와 함께 Big Boy라는 이름의 가장 큰 증기 기관차도 볼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외에도 공원 벤치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고 유익한 안내판을 정독할 수 있습니다. Lauritzen Gardens에 인접해 있어 두 곳을 결합하여 놀라운 자연과 인간의 위업을 선사하는 오후를 즐겨보세요.

성 세실리아 대성당

3백만 개 이상의 돌을 사용한 후 1907년에 성 세실리아 대성당 건설이 완료되었습니다. 그 후 세기에 이 대성당은 오마하를 정의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골드 코스트 역사 지구(Gold Coast Historic District)의 언덕에 자리 잡은 대성당은 측면에 있는 두 개의 종탑이 있는 화려한 외관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스페인 르네상스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이 건축물은 높이가 220피트가 넘는 놀라운 광경입니다.

외부에서 5세기가 넘은 얼룩진 창문을 올려다 보세요. 그 중 하나는 성모 마리아를 묘사합니다. 가능하다면 내부를 돌아다니며 똑같이 빛나는 내부를 감상하십시오.

네브래스카의 황야 및 개척자 용기 공원의 정신

5블록에 걸쳐 있는 Spirit of Nebraska의 Wilderness & Pioneer Courage Park는 놀라운 야외 갤러리입니다. 캐피톨 애비뉴를 따라 기억에 남는 공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 미술의 범위가 서로 연결되어 그 길을 따라 매혹적인 이야기가 만들어집니다.

개척자 시대에 대한 독특한 찬사인 이 공원은 평원을 횡단한 모든 사람들의 용기와 기업가 정신을 기념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들소 무리와 함께 거친 환경을 건너는 마차, 남자, 여자 및 어린이의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결합하여 미국에서 가장 큰 청동 및 강철 설비를 만듭니다.

오마하 어린이 박물관

아이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오마하 어린이 박물관(Omaha Children’s Museum)이 마음에 드실 겁니다. 그것은 어린 아이들에게 좋을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충분한 휴식을 줄 것입니다. 박물관에는 9개의 전시품이 있으며 그 중 8개는 실내입니다. 따라서 비오는 날에도 훌륭한 옵션입니다.

각 전시물에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주제가 있어 재미있고 교육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일부 테마에는 예술, 기술, 동물학 및 과학이 포함됩니다. 특히 바쁜 여름철에는 다양한 임시 전시회와 가족 중심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밥 케리 보행자 다리

미국의 두 주를 연결하는 보행자 전용 다리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 중 하나가 Bob Kerrey 보행자 다리입니다. 미주리 강을 가로질러 3,000피트에 걸쳐 있는 이 다리는 오마하에서 아이오와의 카운슬 블러프까지 연결합니다.

장엄한 사장교는 2008년부터 주요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몇 년 동안 이 다리는 운동을 하고 두 도시를 오가는 곳으로 사랑받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다리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전거를 대여하고 아름다운 일몰에 맞춰 타는 것입니다.

돌아온 후에는 근처의 올드 마켓 지구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십시오.

하트랜드 오브 아메리카 파크

올드 마켓 지구와 완만한 미주리 강 사이에 있는 하트랜드 오브 아메리카 공원에는 분수, 보트 타기, 인공 호수가 있습니다. 도심과 유서 깊은 수역 사이를 가로지르는 도시의 오아시스로서 현지인과 여행자 모두에게 지역의 자연적인 탈출구이자 피크닉을 위한 완벽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피크닉 바구니를 싣고 하트랜드 오브 아메리카 공원으로 가셔서 무성한 잔디밭을 찾으세요. 깔개를 깔고 치즈와 빵을 들고 휴식을 취하고 워커, 조깅하는 사람, 자전거 타는 사람이 길을 따라 움직이는 것을 지켜보세요.

이제 곧 당신 차례입니다. 산책로는 인공 코나그라 호수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나무 사이의 아름다운 공원을 지나 미주리 강의 전망이 보입니다. 보트를 빌려 호수에 나가 물의 야간 조명 쇼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조슬린 미술관

현대 미술의 유서 깊은 컬렉션을 자랑하는 Joslyn Art Museum은 1930년대부터 지역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박물관은 울창한 땅으로 둘러싸인 좁은 인공 연못 끝에 있습니다. 그러나 독특한 아르 데코 건축 양식은 이탈리아 피렌체 주변의 언덕에서 어울리지 않습니다.

개관 이후 Joslyn Museum의 컬렉션은 19세기와 20세기 초반에 10,000점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여기에는 Auguste Renoir, Jules Breton 및 Veronese의 작품과 같은 지역 예술가와 국제 유명인이 있습니다.

갤러리에는 특히 평원의 삶을 탐구하는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의 중요한 컬렉션이 있습니다. 고대 유럽 예술과 함께 시대를 안내하는 철저한 갤러리입니다.

더럼 박물관

더럼 박물관이 1931년에 지어진 후 몇 년 동안 미국에서 가장 분주한 기차역 중 하나였습니다. 매혹적인 아르 데코 건물은 길가에 쓰러지기 전에 기록적인 숫자로 통근자를 환영합니다.

1995년에 건물은 전성기의 모습으로 복원되었으며 현재는 통찰력 있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곳은 오마하와 그 지역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Smithsonian과 제휴한 박물관은 평원의 아메리카 원주민 세계, Westward Expansion 및 19세기 오두막의 규모 복제품으로 안내합니다.

박물관은 올드 마켓 지구에서 도보 거리에 있으며 과거에는 기차역으로 사용되었던 역사를 지닌 열차가 전시되어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으실 것입니다.

로리첸 정원

미주리 강 유역에 위치한 Lauritzen Gardens은 잘 계획된 고요한 천국입니다. 도심에서 멀지 않은 이곳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면서 평화와 고요함을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드넓은 식물원은 일년 내내 볼 수 있는 광경이며, 여러 다년생 식물이 자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봄에는 꽃들이 일제히 피어나며 화려한 색채를 덧입혀 산책길을 퍼레이드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정원은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반 방문객이 새로운 것을 감상할 수 있도록 계속 성장했습니다. 개화하는 꽃 중에는 네브래스카 대초원과 같은 테마 정원과 풍경, 로리첸 정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새장 및 교육 센터가 있습니다.

재래시장

오마하에 있는 동안 쇼핑을 하거나 흥정을 하고 싶으십니까? Old Market에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시내 중심에 위치한 올드 마켓은 유서 깊은 붉은 벽돌 건물, 대칭적인 창문, 조약돌 거리가 늘어서 있습니다. 자동차를 오래된 Fords로 교체하면 1920년대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옷에서 장신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다양한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닝 커피를 마시기 위해 아늑한 카페 중 한 곳에서 방황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컵 ‘o Joe를 손에 들고 많은 창을 통해 방황하고 관심을 끄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보석, 패션, 빈티지 의류 및 기념품 외에도 여러 아트 갤러리, 매력적인 서점, 오마하 어린이 박물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헨리 둘리 동물원

오마하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 사막을 방문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중서부에서는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Henry Doorly Zoo가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의 큰 부분입니다. 거대한 동물원은 미국의 다른 동물원과 비슷하여 모두가 방문하기에 재미있는 곳입니다.

기록을 깨는 돔 사막 외에도 Henry Doorly 동물원에는 Lied Jungle로 알려진 미국 최대 실내 열대 우림과 같은 다른 사랑받는 명소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매력적인 긴팔 원숭이가 캐노피 사이로 흔들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하이라이트로는 반얀 나무와 사랑스러운 생물로 가득한 Hubbard Orangutan Forest가 있습니다. 극지방으로 모험을 떠나거나 동물원 수족관에서 상어 터널을 헤매실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거대한 공간이자 전 세계의 기억에 남는 생태계로 여행하는 방법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